현대건설, 대구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대구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 분양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9일 14시 1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현대건설이 이달 대구 중구 동인동1가 235-1 일원에서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 분양에 나선다.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은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 아파트 전용면적 84~177㎡ 410가구, 오피스텔 전용 84㎡ 90실 등 총 500가구로 구성된다.

대구도시철도 1호선 칠성시장역이 직선거리 약 500m 거리에 있다. 이 노선을 이용해 1·2호선 환승역인 반월당역까지 세 정거장에 도달할 수 있다. 도보권에 있는 대구역에 대구권 광역철도가 2023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신천대로, 태평로, 중앙대로, 달구벌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도 가깝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대구백화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대구점, 유플렉스, 동성로 스파크 등도 가깝다. 대구 최대 상권으로 꼽히는 동성로가 가까워 CGV, 롯데시네마, 교보문고, 경북대병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중구청 등 행정기관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 남측에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과 2·28기념중앙공원 등이 있으며 우측으로는 신천이 있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동덕초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대구제일중, 경북사대부설고, 경북여고 등도 가깝다.

단지는 남측향 위주 배치에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 타입 제외)를 적용했다. 전 주택형에 침실 반침장, 안방 드레스룸 등이 적용됐다. 힐스테이트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기술도 들어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을 제어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황금동 845-1에 마련됐다. 이달 중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