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예비부부 위한 '결혼준비' 기획전
상태바
쿠팡, 예비부부 위한 '결혼준비' 기획전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8일 15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쿠팡이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구, 가전, 주방용품 등 혼수 용품부터 웨딩촬영, 신혼여행까지 총 1400만여종의 결혼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카테고리는 △특별 할인관 △둘만의 공간 가구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맛과 멋을 살리는 주방용품 △생활의 편리함 가전 등 5개로 나눴다.

브랜드관에서는 테팔, 해피콜, 쿠첸 등 쿠팡이 엄선한 27개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다. 셀프웨딩촬영, 프로포즈·이벤트, 신혼여행, 답례품 등 결혼 전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빠짐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설치가 까다로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은 '전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 전문설치는 구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과 설치까지 지원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혼수도 외출없이 필요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가 증가해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