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이제 모바일로 선물하세요"
상태바
CJ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이제 모바일로 선물하세요"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8일 11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올리브영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CJ올리브영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에서 구매해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온라인 기프트카드는 온라인몰 기프트관 또는 검색창을 통해 구입한 후 올리브영 알림톡이나 멀티미디어메시지(MMS)로 상대방에게 선물할 수 있다.

선물하고자 하는 지인에게 결제와 동시에 기프트카드 즉시 전송이 가능하다.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선물하고 싶은 금액을 자유롭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기존 실물 기프트카드와 사용 방법은 동일하다. 선물을 받은 고객은 공식 온라인몰 내 '나의 기프드카드' 섹션에 카드번호와 스크래치 번호를 등록하면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결제뿐 아니라 CJ ONE 포인트 적립과 이용 내역까지 해당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기존 '선물하기' 서비스와 동일하게 100자 이내의 모바일 메시지 카드도 작성해 보낼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온라인 기프트카드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올리브영의 대표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밀레니얼 세대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한 다양하고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