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 좋은 가성비 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상태바
휴대성 좋은 가성비 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4k프로젝터, 무선연결, 오토포터스, 스마트빔 등등 빔프로젝터의 발전이 나날이 향상되고 있다. 과거 여러 선을 연결해 사용하던 크고 묵직했던 빔프로젝터는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을 정도로 빔프로젝터설치가 간편해지고 가벼워지고 작아지면서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나오기 시작했다. 또한, 캠핑빔스크린 없이도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해상도의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최근에는 초고해상도인 4k프로젝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발전된 빔프로젝터의 기술력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특히, 빔프로젝터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 엘지빔프로젝터가 가장 인기가 많은데 엘지빔프로젝터는 한 뼘의 거리에서도 100인치 이상의 대화면을 보여주는 초단초점 기술을 적용한 초고해상도의 4k빔프로젝터를 출시하기 시작하면서 더욱 수요를 높여가고 있다.
 
여러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가격 대비 성능을 따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여러 기업에서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파악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가격은 저렴하면서 성능은 고가의 제품 못지않게 우수한 기능을 가진 가성비 빔프로젝터들을 내놓기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대폭 상승했다.

그중에서도 '포스픽 미니빔'이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sk광원 기술 사용으로 lbs(레이저 광학 엔진) 모듈을 탑재해 색 표현력이 뛰어나고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여 캠핑빔스크린 없이도 선명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00g의 가벼운 무게와 64x64x64의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빔프로젝터설치가 간편하며, 와이파이 환경에서 넷플릭스, 인터넷, 유튜브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빔프로젝터다.
 
포스픽 관계자는 "포스픽 미니빔은 기술, 개발 및 제조까지 모두 국내에서 이뤄지고 있어 안심할 수 있으며 눈 안전등급 1등급으로 직접적인 노출에도 눈에 아무런 해가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미니빔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