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브랜드' 폰디먼트, 2020 'MAY YOU LIVE' 컬렉션 공개
상태바
'한예슬 브랜드' 폰디먼트, 2020 'MAY YOU LIVE' 컬렉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폰디먼트(FONDEMENT) 제공]
[사진= 폰디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한예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폰디먼트(FONDEMENT)'가 2020 컬렉션 '메이 유 리브(MAY YOU LIVE)' 룩북을 공개했다.

브랜드 '폰디먼트(FONDEMENT)'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한예슬의 라이프스타일을 투영하고 기본으로부터 크게 벗어나지 않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심플하지만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다.

특히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화제가 된 폰디먼트의 트랙 슈트는 예약 문의가 폭주하는 등 판매 시작과 동시에 빅히트를 기록했다. 디테일한 디자인과 착용감을 높여 운동복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무리 없이 활용 가능하다.

이후 '한예슬 트레이닝복'으로 불리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함께 현재 판매 시작 2개월여 만에 패션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폰디먼트 2020 컬렉션 '메이 유 리브(MAY YOU LIVE)'는 '캐주얼'과 '애슬레저' 두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모두 활동성은 물론 패션 포인트까지 고려한 고품질의 소재와 최적의 핏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