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선호, 예능 뽀시래기의 간절기 바람막이 패션 '눈길'
상태바
'1박2일' 김선호, 예능 뽀시래기의 간절기 바람막이 패션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2 '1박2일'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김선호가 깔끔한 아우터 패션을 뽐냈다.

5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2일)' 18회에서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기, '두루가볼 전국일주' 특집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날린 점심시간뿐만 아니라 추위와 배고픔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여섯 남자의 고군분투가 빛났다.

특히 배우 김선호는 그만의 독보적 분위기로 매회 훈훈한 패션을 뽐내 화제다. 18회에서 김선호는 '두루가블 – 전국 일주로 여름까지!'라는 에피소드 컨셉트에 맞춰 이너로 화이트 컬러 티셔츠와 팬츠를 착용했다. 여기에 간절기 계절감에 걸 맞는 롱한 기장감의 블랙 컬러 바람막이를 매치해 포근한 아우터 패션을 선보였다.

김선호가 착용한 아우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20SS 시즌 새롭게 선보인 '알라이(ALRAI)' 롱 파카다. 후드와 트래킹 디테일 및 매칭 컬러가 돋보이는 스무스한 바람막이로 상단 포켓에 톤온톤 컬러 지퍼와 2가지 컬러 트래킹 풀태그가 후드와 허리에 포인트로 들어가 멋스런 간절기 패션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예능 뽀시래기 귀엽고 멋있고 재미있고 하고 싶은 거 다해라!", "선호님 귀여워요", "봄에 걸 맞는 아우터 패션도 완벽 소화하는구나", "김선호 바람막이 어디꺼지?" 등 그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선호는 KBS2 에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에서 '예뽀(예능 뽀시래기)'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 중 방영되는 tvN 드라마 '스타트업'으로 배우 수지와 남주혁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