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 진행…최대 54% 할인
상태바
필립스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 진행…최대 54%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필립스
사진=필립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필립스코리아는 건강한 홈 라이프를 위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오는 12일까지 SSG닷컴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대부분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이 늘면서 필립스는 집 안 일상에서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자사 생활가전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한시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일부 품목은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에 따라 중복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에어프라이어, 진공 초고속 믹서기, 토스터 등의 주방가전이 포함됐다. 특히 블렌딩, 회전, 채썰기, 다지기 기능으로 집 밥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해주는 '뉴 비바 핸드블렌더 스파이럴라이저'도 35% 할인가 구매할 수 있다. 

또 고유의 '밀크 솔루션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신선한 라떼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도 23% 할인된다.

필립스는 특허받은 플렉스 헤드로 옷은 물론 집안 패브릭까지 스팀 살균해주는 스탠드 다리미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와 핸디형 스팀 다리미를 각각 39%와 41% 할인가에 제공한다. 아울러 '소닉케어 이지클린 더블핸들 패밀리 패키지'는 칫솔모(4입)와 함께 54% 할인가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