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비대면계좌 개설시 5년간 수수료 혜택
상태바
한화투자증권, 비대면계좌 개설시 5년간 수수료 혜택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6일 10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5월 31일까지 '국내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시즌3'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다.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가입 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 2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 주가연계증권(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 받는다.

또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5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추가로 현금 3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 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애최초 비대면으로 개설된 계좌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생애최초로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올해 말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국내·해외주식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당일부터 최초 7일간 0%, 8일부터 180일까지 연 2.99%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