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레디큐 벚꽃 에디션' 출시 기념 편의점 경품 이벤트
상태바
한독, '레디큐 벚꽃 에디션' 출시 기념 편의점 경품 이벤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6일 10시 2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독(대표 김영진, 백진기)이 봄을 맞아 숙취해소제 '레디큐'의 벚꽃 에디션을 출시하고 편의점에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레디큐 벚꽃 에디션은 황금색 레디큐 병 패키지에 흩날리는 듯한 벚꽃 이미지를 화사하게 표현한 제품이다.

CU에서는 4월 한달 동안 '포켓CU' 앱에서 레디큐 벚꽃 에디션 1병을 구입하면 스탬프 1개를 받고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프로'(10명), '에어팟 프로'(30명), 레디큐 1병(1000명)을 증정한다.

GS25에서는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레디큐 벚꽃 에디션 1병을 구입하면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하루 1번 응모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아이폰11 프로(10명), 에어팟 프로(30명), 레디큐 1병(2000명)을 등이다.

한독은 또 4월 한달 동안 CU,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에서 레디큐 벚꽃 에디션 1+1 행사도 진행한다.

성주은 한독 컨슈머헬스케어 이사는 "최근 코로나19로 벚꽃축제가 취소돼 아쉬운 마음에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레디큐 벚꽃 에디션과 함께 숙취 걱정 없는 홈술을 즐기며 벚꽃 축제 기분을 조금이라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며 "레디큐에는 강황(울금)의 대표 영양소인 커큐민이 들어있어 숙취해소뿐 아니라 건강을 챙기는 음료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