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으뜸효율 LG 가전 구매 시 10% 환급 & 캐시백 추가
상태바
LG전자, 으뜸효율 LG 가전 구매 시 10% 환급 & 캐시백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LG전자는 6일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 환급 외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고객이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LG전자의 환급 대상 가전은 190여 개 모델이다.

한국에너지공단은 지난 3월 말부터 올해 연말까지 △에어컨 △공기청정기 △TV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10개 품목의 으뜸효율 가전을 구입하면 개인별 3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해준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으뜸효율 환급 사업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의 효율등급 라벨 사진, 제조번호 명판 사진, 거래내역서, 영수증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 베스트샵이나 백화점 내 LG전자 매장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으뜸효율 환급 대상 가전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으뜸에 혜택을 더하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대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LG전자 멤버십 앱의 이벤트 버튼을 누르면 된다. 

LG전자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20명에게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베스트샵 매장 모형 블록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