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피코크 클럽' 론칭…"소비자 혜택 강화"
상태바
이마트, '트레이더스·피코크 클럽' 론칭…"소비자 혜택 강화"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6일 09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이더스
사진= 이마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이마트가 트레이더스 전용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과 피코크 전용 멤버십 '피코크 클럽'을 오는 7일 본격 오픈한다.

트레이더스 클럽과 피코크 클럽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이다.

트레이더스는 트레이더스 클럽을 앞세워 기존 할인행사보다 소비자 혜택을 더욱 확대한다. 대표 혜택은 매주 바뀌는 '클럽 전용 할인 상품'이다. 클럽 회원들은 신상품·인기상품·시즌상품 등 특정 상품들에 대한 별도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결제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구매 금액을 기반으로 누적 적립되는 스탬프에 따라 차등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 행사'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트레이더스는 클럽 오픈을 기념해 클럽 가입 고객에게 오는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웰컴 할인쿠폰' 2종과 '10대 인기상품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각 쿠폰을 다운 받은 후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 결제수단 관계 없이 8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을 할인 받는다.

이마트는 피코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한 '피코크 클럽'도 선보인다. 피코크 클럽은 스탬프 적립 기반의 멤버십으로 분기별로 나눠 운영한다.

이마트에서 피코크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할 시 스탬프 1개를 지급한다. 스탬프를 누적 3, 6, 9개 적립할 때마다 다음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