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 집콕족 위한 배달 프로모션
상태바
SPC 비알코리아, 집콕족 위한 배달 프로모션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3일 17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운영하는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4월 배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던킨은 금요일마다(4월 10일 제외) 해피앱의 배달서비스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넛 프라이데이 팩은 △글레이즈드 △올리브 츄이스티 △스트로베리필드 등 던킨의 인기 도넛 8개를 담았다. 행사 당일에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배달앱 '해피오더'와 '요기요'에서는 펭수 노트세트와 도넛 8종을 담은 '펭수노트 도넛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펭수 노트세트는 펭수의 매력을 담은 노트 3종과 스티커 3종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첫째, 둘째, 넷째 주 월요일마다 배달비가 무료인 '해피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셋째 주 월요일에는 패밀리 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비알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에서도 활발한 행사를 펼친다. 요기요에서는 △던킨 2000원 할인(매주 일요일) △던킨·배스킨라빈스 최대 7000원 할인(13~17일, 25~26일) △배스킨라빈스 3000원 할인(3·17·24일) 혜택을 마련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던킨은 매주 목요일, 배스킨라빈스는 매주 금요일마다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해피앱, 해피오더는 물론 다양한 배달 채널을 통해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만나볼 수 있다"며 "집까지 배달된 아이스크림과 도넛으로 달콤한 집콕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