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엔코스, '까멜리아 버블 멀티 클렌징 밤' 영상 공개
상태바
비티엔코스, '까멜리아 버블 멀티 클렌징 밤'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비티엔코스 '까멜리아 버블 멀티 클렌징 밤'의 60초 UCC바이럴 영상 공모전의 결과가 나온 가운데 유튜브를 통해 본상 수상자들의 영상을 선보였다.

앞서 지난 21일 비티엔코스 본사인 비티엔스타일에서 김기현 대표, 심사위원인 이소민 영화감독와 본상 수상자들이 만남을 가졌다.

총 100여 편이 응모한 가운데 1등 이건우의 '사랑스러운 까멜리아', 2등 이상헌의 '세상을 구하라', 3등은 불할의 '깨끗하게 지워드립니다'이며 이외 장려상 15개팀과 특별상 11개팀을 선정했다

1등 '사랑스러운 까멜리아'은 퇴근 후 세안하는 것도 버거울만큼 피곤한 여자친구를 위해 남자친구가 '까멜리아 버블 멀티 클렌징 밤'을 선물하는 내용으로 까멜리아밤의 장점인 '윈스텝클렌징' 잘 묘사했다. 1등 이건우 수상자는 "좋은 제품을 알게 되어서 영광이며 저의 창작물을 다른 사람들한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2등 '세상을 구하라'는 기존 화장품 광고의 틀을 깨고 좀비 바이러스도 이겨낸다는 설정으로 제작된 영상이다. 3등 '깨끗하게 지워드립니다. 당신의 흑역사를, 아니 당신의 화장을'은 화장을 빠르고 간편하게 지워준다는 특징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흑역사처럼 무언가를 지우고 싶을 때 제품이 생각나도록 코믹한 요소를 가미해 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