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전지현, 판타지한 변신은 어디까지…또 다른 매력에 '풍덩'
상태바
[영상] 전지현, 판타지한 변신은 어디까지…또 다른 매력에 '풍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출시하며 전지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전지현은 숨겨 두었던 끼를 모두 발산하듯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하나의 뮤직비디오처럼 구성된 이번 광고에서 전지현은 익살맞고 유쾌한 표정과 찰떡으로 맞아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디지털 버전으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드넓은 자연 속, 북극, 우주에까지 프리모션 컬렉션을 입고 등장해 계속 춤을 추며 익살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내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전지현은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듯 자유롭게 춤추며 내내 생동감있는 모습으로 촬영을 즐겼다고 한다. 특히 음악과 딱 맞춘 듯한 자연스럽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네파는 이 영상을 통해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착 감긴 듯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의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보여주고자 했다. 자켓부터 팬츠, 티셔츠까지 풀세트로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착용한 전지현은 자유로운 움직임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과 동시에 트렌디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을 영상에서 보여준다.
 
네파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3일부터 TV, 디지털 매체 및 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