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펀딩, 모바일 앱 정식 출시
상태바
투게더펀딩, 모바일 앱 정식 출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3일 13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부동산담보 분야 1위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투게더앱스)이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 투게더펀딩은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P2P금융법) 시행이 5개월여 앞으로 다가오며 이용자들이 모바일로 손쉽게 P2P 투자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투게더펀딩-No1.주거용부동산투자플랫폼'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번 앱을 개발했다. 직관적인 UX와 사용성을 고려한 UI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회원 가입에서부터 원하는 상품을 검색해 투자하고, 나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인하는 전 과정에 있어 투자자의 편리함을 우선적으로 적용했다. 투자 시 불편한 점이 없는지를 지속해서 점검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투자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투자 가능상품 및 진행 중인 이벤트를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해 직관성을 높인 것은 물론, 간단한 조건을 설정해 투자를 진행하는 자동투자 서비스와 투자금을 중도에 회수할 수 있는 오픈마켓 서비스 등 고도화된 기술을 포함했다.

투게더펀딩 김항주 대표는 "투게더펀딩은 회사 설립 이후 투자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기능과 상품을 지속해서 분석해왔고, 이를 통해 모바일 최적화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안전하고 다양한 P2P 상품을 온라인 웹과 더불어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하여 회원 편의를 꾸준히 증대 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게더펀딩은 이날 앱 출시와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두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설치한 회원이 블로그와 SNS, 구글플레이 등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투게더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