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스프링, '올라누베스' 론칭 기념 양면 사용 매트리스 특가 이벤트
상태바
헬로스프링, '올라누베스' 론칭 기념 양면 사용 매트리스 특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매트리스 제조 전문기업 헬로스프링은 수면전문브랜드 '올라누베스(hola nubes)' 론칭을 기념해 양면 매트리스 특가 판매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양면 매트리스는 100조 한정 선착순 판매되며 매트리스 구매 시 메모리폼베개와 방수커버를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올라누베스'의 앙면 스프링 매트리스는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폭신한 면과 탄탄하게 허리를 받쳐주는 단단한 면을 하나의 매트리스에 담아 취향에 따라 뒤집어 사용할 수 있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의 손을 거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프링 제조부터 포장, 배송까지 책임지는 올인원시스템으로 맞춤 주문 생산이 가능하다.
 
따라서 키와 방 사이즈에 맞는 크기는 물론 내 몸에 맞는 스프링과 다양한 쿠션감을 지닌 내장재까지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마이징 매트리스를 제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돈 시험 결과 이상 없음을 인증(한일원자력 인증)받아 안전하다.
 
업체 관계자는 "비규격 사이즈의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 제조할 수 있어 주로 호텔과 기숙사 등에 납품했지만 최근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장까지 직접 방문해 신체 밸런스에 맞는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