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봄시즌 맞이해 '스프링 패션 컬렉션' 론칭
상태바
H&M, 봄시즌 맞이해 '스프링 패션 컬렉션'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2020년 봄시즌을 맞이하여 '지속가능한 소재'를 핵심으로 하는 스프링 패션 컬렉션을 론칭한다.

H&M은 더욱 지속가능한 패션 미래를 향한 약속의 일환으로 모든 제품에 재활용이나 지속가능한 소재가 사용된 의상으로 구성된 2020년 스프링 패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스프링 패션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로 구성됐다. '현재를 위한 의상, 미래를 위해 제작된 소재'에 어울리는 H&M의 스프링 패션 컬렉션은 4월 초부터 전국 H&M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프링 패션 컬렉션의 모든 의상은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재활용이나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소재가 사용됐다. 오가닉 코튼, 텐셀 (TENCEL™),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 100%로 만들어진 의상이 대부분이며 혼방소재의 경우에도 50% 이상을 지속가능한 소재를 함유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움 그리고 강렬한 페미니니티를 강조하고 있으며 볼륨감 넘치는 역동감과 스모킹 주름장식이 돋보인다. 미니드레스부터 맥시드레스까지 다양한 드레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퍼프 소매, 타이업 디테일, 러플 밑단 장식 등의 디테일은 80년대의 향수를 자아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