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T.' 시즌 3, 캐치온2 TV 최초 방영…"더욱 스릴 넘치고 화려해졌다"
상태바
'S.W.A.T.' 시즌 3, 캐치온2 TV 최초 방영…"더욱 스릴 넘치고 화려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범죄 액션 수사물 'S.W.A.T.'이 시즌 1, 2에 이어 더욱 스릴 넘치고 화려해진 액션과 함께 시즌 3로 돌아온다. 

캐치온이 몰입도 넘치는 긴장감과 액션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범죄 액션 수사 드라마 [S.W.A.T.] 시즌 3를 3일 밤 10시 캐치온2에서 TV 최초 방영한다.

드라마 'S.W.A.T.' 시즌 3는 LA 특수기동대 S.W.A.T. 팀에 복귀한 '다니엘 혼도 헤럴슨'(쉐마 무어)이 새로운 전술 컨설턴트 '파이퍼 린치'(에이미 패링턴) 중위와 협력하여 드론을 폭탄으로 활용하는 연쇄 테러 사건에 맞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캐치온은 이번 S.W.A.T. 시즌 3의 캐치온2 TV 최초 방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배드림과 DVD Prime에서는 오는 15일까지 S.W.A.T. 시즌 3와 관련된 퀴즈를 맞히면 소장 욕구를 200% 자극하는 '다크 소스 크로스파이어 SWAT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캐치온 공식 블로그에서는 S.W.A.T. 시즌 3의 포스팅을 공유한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MLB 공식 루키 볼캡 LA다저스'와 커피 쿠폰을, 캐치온 무비 에디터 파워 블로그에서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캐치온2에서 1회부터 10회까지 PART 1으로 이번에 공개되며 11회부터 23회의 PART 2는 7월 공개 예정이다.  4일에는 캐치온 APP, 6일에는 캐치온 VOD로도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