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ITQ & GTQ 등 자격증 교육과정 무료수강 선착순 이벤트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ITQ & GTQ 등 자격증 교육과정 무료수강 선착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ITQ, GTQ, MOS, DIAT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 한정해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장학생'을 입력하면 된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아이티큐 한글, 파워포인트 강좌는 ITQ정보기술자격 기출문제 교재와 함께 수강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기본적으로 파워포인트템플릿∙디자인을 활용한 프레젠테이션 피피티(PPT) 만들기, 엑셀(EXCEL) 기초∙고급함수 과정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엑셀 자동화 실무강의를 통한 실무 적용 단계 심화 학습도 준비되어 있다.

GTQ 자격증 인강은 어도비일러스트레이터와 포토샵(PHOTOSHOP)CS6를 배우기에도 알맞은 교육과정으로 기초부터 단계적으로 교육한다. 일러스트레이션프로그램 기초인강 수강과 포토샵 사진보정∙합성 독학을 희망하는 초보자부터 웹디자인기능사, 웹∙그래픽∙편집∙시각 디자이너 취업을 위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디자인포트폴리오 제작을 전문적으로 하는 디자인 강의도 갖춰져 있다.

MOS자격증 강의의 경우 YBM모스마스터(MOSMASTER) 파워포인트를 익히는 것에 주요 골자를 두고 있다. 파워포인트슬라이드쇼, 엑셀2007 기본부터 아웃룩을 활용하는 실생활 강의까지 다양하다.

디지털정보활용능력을 키우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평가 자격제인 DIAT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은 정보처리기능사(산업기사)를 꿈꾸는 이들이 배울 만한 내용이 준비되어 있다. 네트워크관리사나 인터넷정보관리사, 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전문가까지 전문 분야 육성 커리큘럼들도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들은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51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어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