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고주파 전동 칫솔 '실큰 투스웨이브'…임상 논문 국제 학술지 등재
상태바
실큰 코리아, 고주파 전동 칫솔 '실큰 투스웨이브'…임상 논문 국제 학술지 등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실큰 제공]
[사진= 실큰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글로벌 넘버원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이 고주파 전동 칫솔 '투스웨이브'에 대한 임상 시험 결과를 발표했다. '투스웨이브'의 효과를 입증한 임상 논문은 국제 학술지 'Advances in Dentistry & Oral Health'에 (2020.03.02) 등재됐다.

글로벌 구강건강관리 제품 임상연구팀 '살루트 리서치'가 진행한 이번 임상실험은 18~70세 대상으로 총 84명 대상으로 6주간 진행됐다. 

시험 결과 일반 전동칫솔 대비 70% 플라그가 감소하고, 투스웨이브 6주 사용으로 8단계 밝아지는 미백 효과 및 79% 얼룩제거 효과, 72% 잇몸 염증 감소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가 확인됐다.

고주파 전동 칫솔 '실큰 투스웨이브'는 고주파 에너지를 사용하는 Dental RF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2개의 고주파 전극에서 전류가 발생하며, 실리콘 스트립이 고주파 에너지가 치아를 가로질러 흐를 수 있도록 유도해주고 치약과 고주파 에너지가 효과적으로 상호작용 하도록 도와준다.

치아 표면에 강하게 부착된 불순물을 제거하고 브러시가 닿지 않는 치아의 틈새와 잇몸까지 고주파 에너지가 전달되어 치석 제거는 물론 잇몸을 보호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