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모아모아 플렉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모아모아 플렉스 이벤트' 실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1일 12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KB증권은 이날부터 한달간 한국·미국·중국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 국가를 고르면 스탬프를 부여해 경품을 응모하는 '모아모아 플렉스(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은 최근 국내 주식 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가 늘어나 주식시장에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4월 한달간 MTS 'M-able(마블)'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는 ▲한국(KOSPI)·미국(다우산업)·중국(상해종합) 주가지수 중에 등락률 상위 국가 맞추기에 참여만 해도 1개가 지급되며 맞출 경우엔 1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 'M-able'에서 국내주식 10만원 이상 매매하면 1개 추가 적립돼 1일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경품 응모는 다음달 1~10일 기간 안에 적립된 스탬프 개수에 따라 가능하며, 스탬프 40개는 LG스타일러, 30개는 LG공기청정기, 20개는 다이슨드라이기, 15개는 편의점 1만원 상품권, 10개는 커피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5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한편 주식 등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