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
상태바
대상 정원e샵,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3월 31일 18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대상이 나른해지면서 입맛을 잃기 쉬운 봄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4월 23일까지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식(종가집 김치·집으로ON 냉동밥), 양식(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소스), 디저트(청정원 츄앤리얼·홍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식 코스에서는 종가집 대표 김치인 '종가집 포기김치'와 알싸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종가집 열무김치' 세트를 23% 할인한다. 양식 코스로는 청정원 '토마토와 생크림 로제 스파게티소스' 3개를 42% 할인한다. 디저트 코스에서는 청정원 츄앤리얼의 '고구마츄' 10개 묶음을 52%,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석류' 4개 묶음을 41%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정원e샵 신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쿠폰도 지급된다.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과 집으로ON '오리지널 핫도그'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한 달간(3월25일~4월23일) 정원e샵 청정원·종가집·쉐프원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5000원 이상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홈파티 밀키트를 증정한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입맛을 돋워주는 청정원, 종가집 제품들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기며 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