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김고은X김경남, 역대급 형사 콤비…'걸크러쉬+비장함'
상태바
'더 킹' 김고은X김경남, 역대급 형사 콤비…'걸크러쉬+비장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김고은과 김경남이 강력반 형사로 '정의감'을 불태운 '행동파 콤비 투 샷'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 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16부작 판타지 로맨스다.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김고은과 김경남은 각각 형사 정태을 역과 강신재 역을 맡아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김고은은 어린 시절부터 '경찰청 사람들'에 꽂혔던 '본투비 형사' 정태을로 걸크러쉬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고 김경남은 의협 눈빛으로 무장한 채 든든함을 자아내는 강신재로 변신한다.

30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강력 3반 형사 정태을과 강신재가 범죄자를 검거하기 위해 열혈 수사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정태을이 자신감에 찬 미소로 비장함을 다지고 강신재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기선 몰이에 나선 가운데 두 사람이 서로 등을 맞댄 채 '일망타진'을 위한 소탕 작전을 펼친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김고은과 김경남은 순수함으로 극에 온전히 빠져드는 천생 배우들"이라며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정태을과 강신재 캐릭터에 오롯이 빠져있는 두 사람이 선보일 '최강 연기 합'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