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7년 연속 수상
상태바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7년 연속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SK매직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0)' 에서 7년 연속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상 제품은 지난 1월 출시한 '트리플 케어 식기세척기'로 △세척 △건조 △관리 △보관까지 가능한 3세대 식기세척기다. 

트리플 케어 식기세척기는 평소 식기 보관까지 가능하다는 제품 콘셉트를 반영해 간결하고 직선적인 디자인으로 보다 고급스럽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고급스러운 장식장을 설치한 것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층 높였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해당 제품은 또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 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고 완벽하게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한다. 

또 '튜얼 열풍 건조' 시스템으로 99.9% 살균하며 건조 후에는 'UV 청정 케어 시스템'으로 위생적인 식기 보관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