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동참
상태바
코웨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코웨이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 사업'에 동참한다고 27일 밝혔다.

고객들이 올해 말까지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중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인당 3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코웨이가 보유한 으뜸 효율 모델은 총 16개로 제21회 에너지 위너상에서 대상을 받은 '나노 직수 정수기(CHP-7200N)'와 2020년 전략 제품인 '한 뼘 시루직수 정수기(CHP-8300R)', '듀얼 파워 공기청정기(AP-1717A) 등이 있다.

특히 나노 직수 정수기는 새로운 인버터 컴프레서 제어 알고리즘을 적용해 가동률을 최소화했으며 필요할 때만 온수를 가열하는 시스템 적용으로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듀얼 파워 공기청정기(AP-1717A)나 콰트로 파워 공기청정기(AP-3018B)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정부 환급금 외에 코웨이가 진행 중인 프로모션으로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 대상 제품의 효율등급 라벨과 제품 일련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영수증 등을 첨부해 해당 사업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해당 사업은 정부에서 마련한 재원 1500억 원을 소진하면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