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이탈리아 의료 기관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 기부
상태바
불가리, 이탈리아 의료 기관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연구센터 및 의료 단체에 수십만 개의 손 소독제를 지원한다.

지난 2월 로마의 라차로 스팔란차니(Lazzaro Spallanzani) 병원 연구센터에 백신 개발을 위한 3D 고해상도 현미경 지원을 한 바 있는 불가리는 지난 26일  브랜드의 오랜 향수 파트너인 ICR(Industrie Cosmetiche Riunite)과 함께 손 소독제를 이탈리아 정부를 통해 모든 의료 시설에 우선적으로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불가리의 CEO 장-크리스토퍼 바뱅(Jean-Christophe Babin)은 "불가리는 이탈리아의 주요 경제 주체이자 상징적인 브랜드로서 Covid-19의 예방, 대응, 근절하고자 하는 국가적 노력에 기여할 책임이 있다. 어려움에 처한 사회적 상황에 불가리의 노하우와 설비를 동원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것은  불가리의 당연한 의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불가리는 이탈리아 정부를 통해 재활용이 가능한 75ml 병을 공급받아 손 소독제를 배포할 예정이다. 불가리는 앞으로 2개월 동안 손 소독제 수십만 병을 제조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