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어항공단, 화훼농가 돕기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어촌어항공단, 화훼농가 돕기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 최명용 이사장
한국어촌어항공단 최명용 이사장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최명용, 이하 공단)은 지난 24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졸업식과 입학식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거나 축소돼 꽃 소비가 급감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다수의 정부 및 공공기관장들이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최명용 공단 이사장은 지난 24일 진준호 한국해양조사협회 이사장으로부터 꽃 선물을 받았다.

최명용 이사장은 "우리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 위기를 잘 극복하길 바란다"며 "사무실 내 화분 비치와 임직원 생일 축하 꽃다발 선물하기 등을 통해 꽃 소비 촉진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명용 이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신현석 한국수산자원공단 이사장과 나세리 한양여자대학교 총장을 지목하며 꽃 선물 릴레이 바통을 넘겼다.

한편 공단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5일 사랑의 헌혈캠페인에 동참했고 3월 한달 동안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한 특별모금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