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업계 최초 '애플 리스 금융'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업계 최초 '애플 리스 금융'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KB국민카드는 26일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6개사와 '애플 제품 리스 금융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KB국민카드와 갈라인터내셔날(프리스비) △피치밸리(월리스) △비욘드테크(KMUG) △에이샵 △넵튠코리아 △대화컴퓨터 등 6개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는 애플 제품 구매 고객에 대한 리스 금융 제공 프로그램과 다양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고객이 애플 제품 선택 후 리스 금융 약정을 체결하면 KB국민카드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사로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해 고객에게 인도하고 고객은 매월 사용료(리스료)를 분할 상환하게 된다. 

'인수형' 상품은 고객이 원리금균등방식으로 리스료 납부 후 만기 시점에 해당 제품을 인수한다. '반납형'의 경우 잔존가치를 제외한 금액을 원리금균등방식으로 상환 후 리스 만기 시 반납한다. 

서비스는 4월에 선보일 예정이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부여된 고객별 한도 범위 내에서 서류 제출과 담보 설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모바일 등 온라인 채널이나 리셀러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리스 희망 제품을 선택하고 리스 기간, 선납금 등 각종 부대 조건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