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 배우 조여정 인터뷰 영상 공개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DS 오토모빌, 배우 조여정 인터뷰 영상 공개 및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 공식 유튜브, SNS채널 공개…25일부터 4월 5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파리의 기품과 럭셔리 노하우를 담은 DS 오토모빌(이하 DS)이 25일, 브랜드 공식 유튜브와 소셜네트워크채널(SNS)을 통해 배우 조여정의 홍보대사 위촉 기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배우 조여정은 우아한 골드빛의 차량과 조화를 이루며 DS를 대표하는 여신다운 기품 있고 당당한 자태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인터뷰를 통해 홍보대사로서의 소감을 밝히고 브랜드와 차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DS 홍보대사 배우 조여정은 영상에서 "DS를 보는 순간 파리의 야경과 감성이 느껴지는 컬러와 디자인에 아름다움을 느꼈다"며 "일상의 예술을 중시하는 프랑스의 삶의 철학처럼 차 자체를 매일 만나는 예술로 받아들일 줄 아는 사람들에게 DS를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DS는 이를 기념해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DS와 함께한 홍보대사 조여정의 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되며 25명을 추첨해 DS 7 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 주말 시승권(각 1명) 또는 미니어처(20명), 레이노코리아 블라스크 세라믹 코팅제(3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8일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인터뷰 영상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DS의 공식 유튜브채널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