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찾아가는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 진행
상태바
푸조, 찾아가는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코로나 19 확산 방지 총력
사진=한불모터스
사진=한불모터스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Premium generalist) 푸조(PEUGEOT)가 지난 23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는 전시장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새로운 개념의 시승행사이다.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 에 대한 불안감을 덜고 안심하고 푸조의 차량을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푸조의 공식 홈페이지 내 '푸조 안심 마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장소와 시간 그리고 차량을 선택하면 영업사원들의 직접 방문을 통해 안심하고 푸조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을 비롯해 시승 차량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위생 및 방역 관리도 철저히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푸조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계약 및 출고한 고객에게는 푸조와 밀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도 증정한다.

송승철 대표는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비롯한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요구되는 만큼 고객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자사의 차량을 안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영업사원들의 개인위생과 차량 방역 작업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세이프 & 클린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5월 30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균필터 무상 교체(부품 및 공임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대용 손 세정제도 무상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