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복인 KT&G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백복인 KT&G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3월 25일 15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백복인 KT&G 사장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졸업식, 입학식, 경조사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거나 축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행사다. 백복인 사장은 김상택 SGI서울보증보험 대표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백복인 사장은 4월 1일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직원들에게 꽃과 함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와 함께 KT&G의 생애주기별 가족케어 프로그램인 '가화만사성'을 통해 임직원 가족들에게 꽃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백복인 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김재수 KGC인삼공사 사장을 지명했다.

백복인 사장은 "코로나19 사태로 꽃 소비 감소와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화훼시장의 소비가 점차 활성화돼 농가 살리기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KT&G는 이번 화훼농가 지원 외에 다양한 코로나19 상생 대책을 펼치고 있다.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긴급지원금 5억원을 전달했으며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해 영세 사업자의 고정임대료를 인하했다. 자회사인 KGC인삼공사와 함께 10억6000만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 제품을 현장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