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웩 넘치는" 이정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CF로 대세 입증
상태바
"스웩 넘치는" 이정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CF로 대세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기생충'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정은이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새 CF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의 면모를 입증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따뜻하고 정적인 이미지 위주였던 기존 커피 광고들과 달리, 중독성 있는 힙합 비트의 광고 음악을 더해 강렬하게 시선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음악은 인기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히트곡 '정진철'을 편곡․개사한 '수프리모 송'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얼굴 이정은이 비트에 맞춰 랩과 춤으로 제품 특징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여기에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황금빛 소품과 배경을 통해 제품의 컨셉까지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전반적으로 사회 분위기가 침체되어 있는 만큼, 기존 커피 광고가 지닌 고정관념을 탈피해 보다 유쾌하고 재미있는 광고를 기획하는 데 주력했다"며 "이번 광고를 필두로 1주년 기획팩 출시, 쿠폰 행사 등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