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는 젊음의 아이콘' 김완선, 온라인 탑골공원 제대로 흔들었다
상태바
'변하지 않는 젊음의 아이콘' 김완선, 온라인 탑골공원 제대로 흔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LB 제공]
[사진= MLB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원조 섹시 디바 '김완선'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대를 앞서간 가수, 김완선 근황 충격' 이라는 제목으로 1987년과 2020년 앨범 자켓을 비교한 모습 등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은 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레트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MLB데님' 출시를 기념하여 김완선의 20대 모습을 완벽 재현한 화보다. 

'변하지 않는 젊음의 아이콘' 컨셉 아래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 김완선은 그녀만의 세련된 카리스마를 여과 없이 발산했다. 과거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일명 사자머리 헤어스타일에 오버핏 청자켓, 청바지, 트렌치코트, 볼캡, 버킷햇 등으로 돌아온 복고 패션을 청청패션으로 소화했다. 

특히 늙지 않는 방부제 미모도 함께 화제가 되면서 김완선이 착용한 일부 품목은 이미 품절됐다. 김완선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모든 컨셉을 세련되게 소화해낸 것으로 알려졌다.

MLB 관계자에 따르면 "30여 년 전 콘텐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의 김완선 화보가 밀레니얼 세대들에게는 신선함을, 김완선과 함께 시대를 보냈던 세대들에게는 추억을 소환하면서 전 연령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MLB데님 컬렉션은 에잇포켓 골든 키즈를 겨냥하여 MLB 키즈에서도 청자켓, 숏팬츠, 모자 등을 출시했으며, 김완선의 더 많은 화보와 '리듬 속의 그 춤을' 2020년 버전 뮤직비디오는 MLB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