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주연 '정직한 후보', 24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상태바
라미란 주연 '정직한 후보', 24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가 6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5 기념 포스터 2종을 공개함과 동시에 24일 IPTV와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다. 영화는 개봉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호평받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간 것은 물론, 2020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두 번째로 손익분기점을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6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5 기록을 기념해 정직한 후보에 호응을 보내준 관객들을 위한 웃음 보장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건강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라미란)이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피노키오를 연상케 하는 그림자를 뒤로 한 뻥쟁이 '주상숙'(라미란)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된 상황과 대비돼 웃음을 자아낸다. '건강하게 웃겼노라! 터졌노라!' 카피를 담은 포스터는 2월, 3월 극장가에 유일하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한 영화다운 유쾌함을 보여준다.

정직한 후보 VOD는 24일부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를 포함하여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롯데시네마 VOD,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