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디칼, 미국 케어스트림 영상진단기기 국내 출시
상태바
JW메디칼, 미국 케어스트림 영상진단기기 국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W메디칼
사진=JW메디칼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JW홀딩스 자회사 JW메디칼은 미국 케어스트림 헬스(Carestream Health, 케어스트림)와 영상 진단 기기에 대한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케어스트림은 카메라 필름으로 유명한 코닥(kodak)의 의료사업 부문이 분사되어 2007년 설립된 의료 영상기술 분야의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JW메디칼은 디지털 X-ray(X선 촬영), CT(컴퓨터단층촬영) 등 다양한 영상진단기기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게 됐다.

디지털 X-ray 'DRX 시리즈'는 프리미엄과 이동형 버전의 라인업으로 진료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DRX-Evolution Plus'는 흉부 진단에 특화된 기술을 적용해 폐 질환 병증을 고해상 이미지로 촬영할 수 있으며 몸을 가누기 힘든 외상환자 진단도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DRX-Revolution'은 공간 효율성과 안전성을 갖춘 이동형 X-ray 촬영 장비다. 세계 최초로 적용된 자동 접이식 컬럼으로 이동 시 전면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또 팔, 다리 등 일부 신체 부위 전용 CT인 'OnSight 3D Extremity'는 관절, 뼈조직의 단층면 영상을 면밀하게 얻을 수 있는 장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