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메이커 X 라인프렌즈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 콜라보 출시
상태바
라인프렌즈, '메이커 X 라인프렌즈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 콜라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공학적 정교함을 바탕으로 전 세계  트렌드 세터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미국 가죽 명품 브랜드 '메이커(MAKR)'와 손잡고 'MAKR X LINE FRIENDS BROWN LIMITED EDITION(메이커 X 라인프렌즈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글로벌 론칭한다.

메이커(MAKR)는 미국 플로리다의 수작업 가죽 디자인 스튜디오로, 2009년 유명 남성지 GQ가 '베스트 지갑'으로 메이커 제품을 선정하면서 국내에도 알려지기 시작했다. 

메이커는 디자이너의 스케치 작업 후 공장에서 양산되는 것이 아닌, 제작자가 직접 스케치부터 패턴 구성, 제품 완성까지 모든 제작 과정에 관여하는 '장인 정신'과 가죽 제품뿐 아니라 건축 기법을 활용한 '공학적 정교함'으로 전 세계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이커 X 라인프렌즈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가죽 표면에 라인프렌즈의 '브라운'이 디자인된 파우치를 비롯해 정교한 손바느질로 마감되어 수납성과 빈티지한 디자인을 갖춘 카드 지갑, '브라운'의 얼굴을 메인으로 친근한 매력이 더해진 키 체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최상급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 '호윈 레더(Horween Leather)'사와 '위켓 앤 크레이그(Wickett and Craig)'사의 가죽을 사용해 특별함이 더해졌다. 특히 '브라운'의 무뚝뚝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가진 귀여운 얼굴이 특징인 키 체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심플해 보이는 것과는 달리 '브라운'의 입체감을 살리기 위해 얇은 가죽을 층층이 겹쳐 '브라운'의 얼굴을 구성하고 덧칠, 재봉, 접착 등 여러 과정을 수작업으로 거쳐 탄생했다. 

'메이커 X 라인프렌즈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라인프렌즈의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글로벌 온라인 셀렉트 샵 '라인프렌즈 컬렉션 (LINE FRIENDS COLLECTION)'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부터는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에도 론칭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