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이정진, "대본을 받아볼 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상태바
'더 킹' 이정진, "대본을 받아볼 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화앤담픽쳐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SBS 새 금토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이정진이 '대한제국 금친왕' 이림으로 완벽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더 킹-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김은숙 작가와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 백상훈 PD,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정지현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이정진은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선황제의 이복형이자 황제 이곤(이민호)의 큰아버지, 금친왕 이림 역을 맡았다. 극 중 이림은 인간의 욕망을 꿰뚫어 보고 그 욕망보다 거대한 존재가 되기로 결심한 인물로,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기폭제로서 활약한다.

이와 관련 이정진이 이림으로 첫 변신한 현장이 공개됐다. 이림은 악의 기운들을 발산하며 의문스런 공간에서 붉은 빛의 액체로 은밀하게 작업을 벌이고 있다.

이정진은 "'더 킹-영원의 군주'는 저 역시도 기대되는, 강력하게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다. 대본을 한 회 한 회 받아볼 때마다 김은숙 작가에게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림은 배우로서 욕심이 나고 매력적인 캐릭터다. 백상훈, 정지현 감독과 촬영도 잘 진행되고 있으니, 정말 기대하셔도 좋을 작품이라고 생각된다. 끝까지 집중해서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드라마는 '하이에나' 후속으로 내달 중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