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올해 전력목표 '새 플랫폼 구축' 설정
상태바
신한금융, 올해 전력목표 '새 플랫폼 구축' 설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한나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올해 전력목표를 '새로운 성장 플랫폼 구축'으로 정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금융그룹은 이날 경기도 기흥 소재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류시열 회장을 비롯한 그룹 임원과 주요 부서장 등 4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경영포럼'을 개최하고 올해 그룹 전략을 발표했다.

 

'신한 2.0'으로 명한 신한금융그룹의 올해 전력목표는 개방, 공유, 참여의 정신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성장 플랫폼 구축'이다.

 

신한금융그룹은 올해 전력목표 성공조건으로 체계화된 경영원리(Mechanism)에 의해 움직이는 지속 가능한 조직 다양성을 포용하는 보다 개방적이고 창의적인 문화 집단지성이 작동하는 합리적인 의사결정 체계 소통의 채널과 영역이 확장된 공동체(Communitas) 자발적 동기부여에 의한 조직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또 이를 구현하기 위해  신뢰회복, 성장동력, 미래투자, 조직활력 등 4가지를 주요한 핵심 과제로 선정했다.

 

류시열 회장은 "과거 신한금융그룹이 성공했던 방식만으로는 스마트한 사업 전략과 창의적 영업방식이 요구되는 시대적 변화를 따라잡을 수 없다""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미래의 경쟁환경에도 유효한 새로운 성장 플랫폼으로서의 '신한 2.0'을 구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