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리모트 업무 시스템 기반 재택근무로 코로나19 대응
상태바
페이게이트, 리모트 업무 시스템 기반 재택근무로 코로나19 대응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3월 18일 11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직자 및 서비스운영팀을 제외한 모든 직원이 재택근무 중인 페이게이트
▲ 당직자 및 서비스운영팀을 제외한 전 직원이 재택근무 중인 페이게이트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글로벌 핀테크 기업 페이게이트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대응을 위해 당직자를 제외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리모트 업무 시스템을 기반으로한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지난 2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자가 1000명을 넘기 시작하면서 모든 직원에게 마스크를 지원하고 사무실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일찍부터 시행해 왔다.

2월 말에는 부분적 재택근무 테스트를 하며 만일에 대비한 비상경영방침을 내놓았고 전염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자 3월 2일부터 재택근무로 업무형태 전체를 변경 시행하기 시작했다.

재택근무를 하더라도 임직원들의 커뮤니케이션에 끊김이 없도록 근무환경을 구축한 페이게이트는 세이퍼트 서비스 운영팀과 시스템 관제팀을 제외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원격근무에 들어갔다.

베트남, 홍콩, 일본, 싱가포르 등 자회사와의 리모트 업무협업 경험을 토대로 재택근무의 이점을 살려 주7일 24시간 서비스 체계를 완성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비스 운영팀 윤순록 이사는 "국내 핀테크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페이게이트가 비대면 실명거래의 특징을 살려 이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위기에도 페이게이트 직원들은 재택근무를 통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었다"면서 "재택근무 경험을 기반으로 보다 향상된 고객지원 체계를 구축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