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우다사2' 더원, '싱글맘' 정수연에 조언…"슈퍼맨보다 더 큰 원더우먼"
상태바
MBN '우다사2' 더원, '싱글맘' 정수연에 조언…"슈퍼맨보다 더 큰 원더우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제공]
[사진=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보이스퀸' 정수연이 '멘토' 더원에게 "살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진심을 담은 식사를 대접한다.

18일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2회에서는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이 자신의 인생을 바꿔준 멘토 더원을 만나, 따뜻한 밥 한 끼를 같이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정수연의 어머니는 딸이 더원을 만나러 간다고 하자, 정성을 담은 양념 게장을 만들어 준 바 있다. 이에 정수연은 더원을 자신의 동네 맛집으로 초대한 뒤, 어머니 표 양념 게장을 선물한다.

더원은 보자기에 담겨 온 양념 게장 비주얼에 감동한 뒤, '폭풍 먹방'을 펼친다. 이어 "이거 팔아도 되겠다"며 극찬한다. 식사 후 두 사람은 '보이스퀸' 당시의 추억을 떠올리는 것은 물론, '싱글맘'과 '싱글대디'로 사는 애환도 함께 나눈다.

정수연이 여섯 살 된 아들 '하진'이가 놀이터에서 아빠와 함께 온 친구들을 보면 주눅 드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고 털어놓자, 더원 역시 비슷한 고민이 있음을 고백하는 것. '싱글대디'인 더원은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아빠의 부재'를 걱정하는 정수연에게 "수연 씨는 아들 하진이에게 슈퍼맨보다 더 큰 원더우먼"이라고 칭찬하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낸다.

정수연과 더원의 가슴 따듯해지는 먹방과 진심 토크 외에도 김경란과 '색소포니스트' 노정진의 캠퍼스 데이트, 이지안의 집에 놀러온 권민중의 화끈한 입담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