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개별소비세 1.5%' 추가 지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개별소비세 1.5%' 추가 지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프리미엄 중형 SUV QX50 구매 시 4년 주유비 지원
인피니티코리아가 3월 한 달 동안 봄맞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인피니티코리아
인피니티코리아가 3월 한 달 동안 봄맞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인피니티코리아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비대면 계약 및 출고 고객에 대해 개소세 1.5% 추가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는 6일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하며 전차량 구매 고객에 대해 개소세 추가 지원과 함께 차종에 따라 최대 800만원에 상당하는 혜택을 3월 한 달동안 실시한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중형 SUV QX50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4년 치 주유비(최대 800만원 상당)를 선착순 적용해 한정 지원한다. 인피니티 QX50은 세계 최초로 양산형 가변압축비 엔진을 탑재한 차량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중형 SUV 모델이다.

특히 정부가 이달부터 6월까지 개별소비세 인하 제도(기존 5%에서 1.5% 적용으로 변경·최대 143만원)를 도입함에 따라 인피니티 전 차종 역시 최대 143만원이 인하된 가격에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인피니티는 3월 한 달간 비대면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 대해 정부지원 개소세에 추가로 1.5%를 지원한다.

인피니티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개소세 추가 지원으로 인해 고객들은 차종 및 트림에 따라 최대 77만원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운전자에게 보다 럭셔리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 보증 프로그램이 포함된 인피니티 오너십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차량 보증 중 차제,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은 4년 또는 주행거리 10만km 이내 보증이 가능하며 배출가스 관련 보증은 5년 또는 주행거리 8만km 이내, 정화용 촉매와 전자 제어 장치는 7년 또는 주행거리 12만km 이내까지 보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