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종이의 집' 파트 4, 메인 예고편 공개…"금을 훔쳐 달아나라"
상태바
[영상] '종이의 집' 파트 4, 메인 예고편 공개…"금을 훔쳐 달아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 파트 4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종이의 집'은 '교수'라 불리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범죄 전문가들이 수개월에 걸친 훈련과 완벽한 시나리오를 무기로 스페인 조폐국에서 인질극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단순히 돈을 훔치는 것이 아니라 돈을 직접 찍어낸다는 신선한 발상, 천재 교수와 경찰이 벌이는 치열한 두뇌 싸움, 열정 넘치는 러브 라인 등 수많은 매력 포인트로 무장한 파트 1과 파트 2는 단숨에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조폐국 사건 이후 숨어지내던 교수 일당이 스페인 국립은행 지하 30m에 보관된 95톤의 금을 훔치는 새로운 작전에 돌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파트3은 교수 일당 모두가 궁지에 몰린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끝을 맺으며 시청자를 경악케 했다.

공개된 '종이의 집' 파트 4의 메인 예고편은 위기에 빠진 주인공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들은 총에 맞아 정신을 잃고, 사랑하는 여인이 사살당했다는 거짓말에 속아 흔들리고, 서로에게 총칼을 겨누는 등 절체절명의 상황으로 치닫는다. 절망적인 상황 앞에서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이 커져간다. 

'종이의 집' 파트 4는 내달 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