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6일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
상태바
'미스터트롯', 6일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쇼플레이 제공]
[사진= 쇼플레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이 발매된다.

방송, 공연에 이어 발매되는 음원마다 전체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터트롯'의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이 6일(오늘) 발매된다.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음원 발매 이후 성인가요 차트뿐만 아니라 실시간 차트 100위 안에 올라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6일 정오에 발매되는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에는 지난 2월 20일, 27일과 3월 5일에 방송된 준결승전에 진출한 14명의 참가자가 '레전드 미션'에서 부른 경연곡들이 담긴다.

이번 발매되는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에는 진으로 등극한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 영탁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 장민호의 '상사화', 정동원의 '우수', 이찬원의 '잃어버린 30년', 김호중의 '짝사랑', 김수찬의 '첫정', 김희재의 '사랑은 어디에', 김경민의 '춘자야', 나태주의 '신사동 그사람'이 포함된다.

또한 '레전드 미션' 2라운드 1:1 듀엣 미션에서 선보인 이찬원·나태주의 '남자다잉', 정동원·장민호의 '파트너', 영탁·신인선의 '또 만났네요', 임영웅·김수찬의 '울면서 후회하네', 강태관·김희재의 '나만의 여인', 김호중·류지광의 '다시 한번만', 김경민·황윤성의 '누이'까지 총 17곡이 수록된다.

'미스터트롯'은 음원 차트 순위뿐만 아니라 매출까지 역대급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미스터트롯'은 지난해 트로트의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던 '내일은 미스트롯'에 비해 2~3배가량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한편 임영웅이 부른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가 발매 이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이번 발매에서도 본인이 부른 곡들을 제치고 또 한 번 1위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