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경기 부천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포드·링컨 '경기 부천 서비스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딜러 프리미어모터스 운영…총 11개의 워크 베이 구축
프리미어모터스가 운영을 맡아 오픈한 경기 부천 포드, 링컨 서비스센터 조감도. 사진=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프리미어모터스가 운영을 맡아 오픈한 경기 부천 포드, 링컨 서비스센터 조감도. 사진=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가 경기도 부천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2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하는 부천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221m²의 넓은 공간에 최대 25대를 수용하는 주차 공간과 사고 수리 및 대형 차량 정비에 적합한 총 11개의 워크 베이를 갖추고 있다. 또한, 포드·링컨 전용 설비와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준 높은 기술 교육을 이수한 포드·링컨 전문 테크니션들이 상주해 일 최대 35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오픈을 기념해 지난 2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혜택에는 ▲무상점검 ▲무상 휠 얼라인먼트 ▲엔진 오일 50% 할인 쿠폰·에어컨 필터 무상 교환·에어컨클리너 무상 교환(중 택 1) 등이 포함된다. 또한 부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기호 대표는 "이번 부천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부천 뿐만 아니라 김포, 시흥, 안산 지역의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포드·링컨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지난달 연면적 707.44m²의 넓은 공간에 최대 25대를 수용하는 넓은 주차 공간과 총 6개의 워크 베이 및 대형 차량 전용 정비 시설을 갖춘 송파 위례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 이를 비롯해 서울, 경기, 부산, 울산, 창원, 포항, 제주 등 주요 도시에 서비스센터를 오픈 및 확장하며 판매와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