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피부건강 관리 '라이필 더마 콜라겐' 출시
상태바
농심, 피부건강 관리 '라이필 더마 콜라겐'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3월 02일 14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농심이 피부건강 유지를 위한 '라이필 더마 콜라겐'을 출시했다. 알약 형태로 하루 1번 간편하게 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피부 세포에 가까운 저분자 구조로 이뤄져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분자량이 173달톤(Da)로 국내 시판 제품 중 가장 작다.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을수록 흡수력이 좋아진다.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농심이 자체 개발했으며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한 콜라겐 성분이다. 원재료에서 맛 성분을 추출하는 효소분해기술을 활용해 현재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작은 펩타이드 수준의 콜라겐을 만들었다.

인체 적용 시험결과 4주부터 피부보습과 각질량의 개선이 확인됐고 8주부터 피부탄력, 12주부터 눈가주름 개선이 확인됐다.

비타민 C, D, E와 아연, 비오틴, 셀렌도 함유하고 있다. 하루 한번 3알로 콜라겐 1650mg과 함께 비타민과 무기질 1일 섭취량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은 1990년대 초부터 지속적으로 고기능성 건강식품 소재를 개발해왔다"며 "맛있는 즐거움뿐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