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시리얼바 신제품 '포스트 오곡코코볼바'
상태바
동서식품, 시리얼바 신제품 '포스트 오곡코코볼바'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28일 08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귀리, 현미 등 오곡을 기본으로 한끼 영양을 가득 채운 시리얼바 '포스트 오곡코코볼바'를 출시한다.

오곡코코볼바는 포스트 시리얼의 대표 제품인 '오곡코코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바 모양으로 만든 제품이다. 동그란 오곡코코볼을 작은 미니볼 타입으로 만들어 한데 뭉친 형태에 밀크 초콜릿과 밀크 코팅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귀리, 현미, 보리, 밀, 옥수수 5가지 곡물의 고소한 풍미는 물론 9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바쁜 아침 간단한 식사나 출출한 오후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시리얼바 시장은 지난해 616억원 규모로 간편대용식(CMR)의 부상과 함께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동서식품은 2017년부터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베리요거트' '포스트 골든그래놀라바'를 출시해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4종의 시리얼바 제품을 갖추게 됐다.

김진구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오곡코코볼바는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은 물론 어린 학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포스트 시리얼바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