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임리얼, 요리 게임 '마이리틀셰프' 제휴 프로모션
상태바
풀무원 아임리얼, 요리 게임 '마이리틀셰프' 제휴 프로모션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27일 17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풀무원(대표 이효율)의 착즙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내달 31일까지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문화 중심의 밀레니얼 세대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마이리틀셰프 유저들은 게임 속에서 다채로운 과일과 디저트를 제공하는 '프루트하우스레스토랑'에서 제철과일로 착즙한 아임리얼을 제조해볼 수 있다. 게임 내 '셰프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임리얼 1박스(8개입)도 증정한다.

풀무원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풀무원샵' 혜택도 제공한다. 게임 내 아임리얼 오브젝트를 통해 풀무원샵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풀무원샵 할인쿠폰과 마이리틀셰프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임리얼은 2007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억5000만병을 돌파했으며 2018년 기준 국내 착즙 주스 시장 점유율 80%를 차지하고 있다.

풀무원 온라인사업부 박민정 사업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게임과의 첫 협업 시도로 아임리얼의 맛있고 건강한 브랜드 가치를 젊은 세대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마련하게 됐다"며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늘리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