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
상태바
대상 정원e샵,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26일 18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13일까지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으로ON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레시피를 구현한 '팔선생 중화볶음밥'과 강원도산 생나물로 만든 '나물밥' 2종, 고깃집에서 먹는 후식 볶음밥 맛을 살린 '마무리 볶음밥' 3종을 기획전 상품으로 선보인다.

청정원은 냉동볶음밥 신제품 '랍스타 볶음밥' '통새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등 3종을 4개씩 담은 세트 상품을 1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밥물이 다르다 볶음밥' 4종은 8개 묶음을 최대 2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3종과 집으로ON 곤약볶음밥도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4개입) △집으로ON 빅소시지 크리스피 핫도그(7개입) 등으로 구성된 '정원e샵 인기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최근 조리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원재료의 맛과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살린 냉동밥과 함께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