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아이 엠 낫 오케이', 2차 스틸 공개…"오늘부터 정주행하자"
상태바
넷플릭스 '아이 엠 낫 오케이', 2차 스틸 공개…"오늘부터 정주행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아이 엠 낫 오케이'가 오늘(26일)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2차 스틸을 공개했다.

아이 엠 낫 오케이는 가족과의 관계도, 학교생활도 쉽지 않은 '환장의 사춘기'를 보내던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몰랐던 슈퍼파워를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는다.

공개된 스틸은 아빠의 죽음 이후 감정 조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17살 소녀 시드니의 평범하고 싶지만 결코 그렇지 못한 일상을 담고 있다. 시드니는 시시때때로 불쑥 차오르는 화를 감당하기 위해 심리 상담을 받지만, 삶에 지쳐 냉랭한 엄마나 남자친구를 사귀면서 자신과 멀어지는 단짝 친구 디나를 보며 여전히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다. 

이웃집 괴짜 소년 스탠리와도 어울려보지만 분노나 당혹감, 무서움을 느낄 때마다 예상치 못했던 슈퍼 파워가 튀어나와 시드니를 더욱 괴롭게 만든다. 손으로 던진 돌에 표지판이 저 멀리 날아가거나 슈퍼의 물건들이 우르르 쏟아지는 등 알 수 없는 일이 자꾸만 벌어져 당혹스러운 시드니, 평범하지 못한 일상 속에 찾아온 사춘기를 그녀가 잘 극복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함이 더해진다.

아이 엠 낫 오케이는 '기묘한 이야기'와 '빌어먹을 세상 따위' 제작진의 차기작으로 오늘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