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X 인플루언서 '횸스토어' 포스터 공개…3월 4일 첫 방송
상태바
효민 X 인플루언서 '횸스토어' 포스터 공개…3월 4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효민이 '횸스토어'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 MD 본부장으로 변신한다.

3월 4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되는 '횸스토어'는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된 MD들이 제품을 소개, 검증 후 직접 홍보 영상을 제작해 100만뷰 달성에 도전하는 리얼리티가 가미된 페이크 드라마 형식의 글로벌 V커머스 프로그램이다.

평소 패션과 뷰티 분야 등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표현해왔던 효민은 <횸스토어>에서도 꼼꼼하게 제품을 검증하며 똑똑하고 당찬 본부장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밖에도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횸스토어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유튜브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엔조이 커플' 임라라, 웨이보 팔로워 150만의 왕홍인 '중국의 한예슬' 유신월 , '위키미키'의 최유정 닮은 꼴 베트남 출신 메이찬, 일본에서 온 쌍둥이 자매 블로거 안리&안나, 영국 유명 패션 캐릭터 '피피(애칭)', 비서 강미래는 횸스토어의 팀원으로서 효민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2-27 19:43:04
성대 연기예술학과 출신 효민양. 결국 한번은 시도해보아야 할 영역에서 활약하게 되시는군요. 좋은 결과 기대해봅니다. 효민 양 이 분,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Royal성균관대에서 공부. 본인이 가고자 하는 길에 대해 확고한 애정과 철학을 가지고 꾸준히 하시기 바랍니다.

투데이포토